중국인지라 이제야 시험이 끝났습니다. 한국과 비교하면 참으로 처참하죠. 더욱 정확하게 말하자면 금요일에 시험이 하나 더 남아있기는 하지만 , 바보가 아니라면 다들 좋은 점수로 통과하는 과목에서 문제가 생길리는 없겠죠. 이제 슬슬 백수 블로깅을 해야될터인데, 그동안 미루어두었던 일들이 많군요. 일단 그것부터 정리해야겠습니다.

1. 집안 정리
이 상태로 좀 더 방치하면 돼지가 친구 먹자고 하는 것은 시간 문제다. 시험때 만사 귀찮다고 벗어던져서 쌓여있는 옷들과 프린트물들을 어떻게든 해야겠다. 기왕 집안 정리하는 김에, 그 동안 쌓아놓았던 자료들도 정리해야겠다. 자료 수집 버릇이 있는지라 저기 쌓여있는 프린트물들이 무너지지 않을까 걱정이다.ㅠㅠ

2. TT 0.94 버젼으로 업뎃
일단 업뎃은 되어있는 상태지만, 하늘이님이 아직 파라다이스 스킨의 0.94대응버젼을 공개하시지 않은 관계로 기다리고 있다. 본인 아부나 아첨이 아니고, 파라다이스스킨같은 것이 좋다. 글을 조금 길게 쓰는 본인으로서는 파라다이스스킨이 딱이라고나 할까?

3. 올블 프로젝트
조만간 완전 꽃단장을 할것이라는 올블로그에서 신나게 놀 계획을 열심히 머리 굴려서 짜야겠다. 대충 몇개는 생각해두었다. 이제 제대로 된 "기획서"를 작성해서 해꼬님에게 승인 받아야겠다. 기대하시라~ 한번 신나게 놀아보자~~

4. 청도 강의?! 준비
북경대학교 입시관련 카페를 운영하다 보니, 수험생의 학부모님들의 상담을 자주 들어준다. 결국은 애들 모아놓고 강의하란다. 북경대는 어떻게 들어오고, 그리고 들어와서는 어떻고 같은 것을 말이다. 그것도 북경도 아니고 청도에서 말이다. 비행기값과 호텔비정도는 다 지불한다니까 여행간다고 생각할려고 했으나, 부담감이 장난 아니다. 05년도 입시교제 구입해서 다시 분석작업해야겠다.

5. 리턴비자
이번부터 제도가 변했다. 중국에서 한국으로 잠시 귀국할려면 리턴비자라는 것이 필요한데, 그거 다시 만들어야된단다. 이것저것 필요하고 시간도 오래걸리고, 무엇보다 신청비도 올랐다. 이번 겨울에는 한국에서 해야 될 일들이 좀 많이 있기에 귀찮다고 안 갈 수도 없다.ㅠㅠ

6. 컴퓨터 정리(자료정리, 북마크정리)
이넘의 컴퓨터 좀 정리해야겠다. 지금 상황은 난감함이다. 파일들이 여기저기 널려있고, 파일이름도 제멋대로에 용량이 슬슬 바닥을 보여서 하드도 새로 사야될터인데 말이다. 무엇보다 북마크 정리가 문제이다. 계정이 있으니, 인터넷에서 작동하는 솔루션을 만들어서, 이곳저것에서 모두 쓰고 싶지만, 그 솔루션이 뭐였는지 까먹었다. 본인이 새로 만들 실력도 안되는지라 한숨만 내쉬고 있다. 참고로 제로보드 말고 다른 거였다. 뭐 좋은게 없을까나?!

7. 리더기에 밀린 포스트 읽기
나중에 모아서 보자라는 생각이었는데, 지금은 장난이 아니다. "825통"이 도착했단다. 언제 다 읽을 수 있으려나 모르겠다.





여러분들! 알고 있으면 대답 부탁드립니다!!!
1. 0.94 버젼에서 적용하는 플로그인들 모아둔 곳 없나요?!
2. 계정에서 작동하는 인터넷 북마크 솔루션 뭐 없을까요?!


(무엇보다 어떻게 하면 하늘이님을 협박해서 파라다이스 신버젼을 획득할까요? -0-;;)




뱀다리 : 여친님이라는 분은 제가 마지막 시험보고 있을 때, 한국으로 가셨습니다. 지금쯤 한국에 있겠군요. 미웡~~ 미웡~~ 미웡죽겠쏘~~ (전 빨라도 23일에나 한국을 갑니다.ㅠ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