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일본제국주의에 충성해야 된다.
2) 천황폐하의 말씀을 따라라.
3) 너희는 모자란 백성들이니 우리를 따라야 한다.
4) 이제부터 모든 한국식 이름을 일본식 이름으로 바꾼다.
5) 이제 너희는 일본 사람이다.

1) 개신교가 절대적인 진리이다.
2) 하나님의 말씀을 믿어라.
3) 그들은 지금 많이 힘든 상황이니 우리가 도와주어야 된다.
4) 이제부터 이슬람을 믿지 말고, 기독교를 믿어라.
5) 이제 너는 하나님의 자식이니라.

....아무 생각 없이 써 내려갔는데....참....하하하...웃어야죠.....
더 이상 말 안하겠습니다. 설마 가능할까?라면서 써내려간건데 나름 재미있네요.
...가능했다는 점에서 한숨이 나옵니다...후...



예수천국불신지옥을 머리에 얹으셔서 유명스타가 되신 두타 스님은 이렇게 말씀하셨다죠. "상대가 원할 때 해주는 것이 베푸는 일이고, 상대가 원하지 않는데 도와주겠다는 것은 내 욕심을 채우는 일이다."



개신교 분들. 지금 현재의 정복형 선교는 어떻게 보아도 문제가 있습니다. 선교를 아예 하지 말라는 것이 아닙니다. 하지만 최소한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있어야 되지 않겠습니까? 사람들이 개신교외의 다른 진리를 추구할 수도 있다는 가능성을 조금이라도 열어주시겠습니까?

최소한 이슬람은 개신교와 같은 신을 모시는 사람들입니다. 그 교리와 성경이 조금 다르기는 하지만, 원론적으로 같은 하나님을 모시고 있습니다. 그것을 좀 이해해 주실 수는 없습니까?


비록 저는 무교이지만, 지금까지 행한 개신교의 "꾸밈없고 깨끗한" 봉사활동을 알고, 그것에 참가해봤기에 드리는 말입니다. 사람들이 이렇게까지 말하는 것은 그 이유가 있는 것입니다. 사탄이라고 하지만 마시고 조금은 고려하시길 바랍니다. 이러한 조언까지 무시하신다면 할말이 없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