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가는 아주 정.상.적.인. 모 싸이트에서 발견했다. 그런데 매우 궁금해졌다. 본인의 경우 한자이름과 한글이름이 모두 있지 않은가?!

그 뿐만 아니라, 이넘의 특이한 이름덕에 지금껏 아름다운 학교 생활을 해 온지라...-_-;;
(자네들은 아는가?! 조회시간마다 바로! 본인의 이름이 불린다.ㅠㅠ)


자...결과는?



순수한글 이름


한자이름



둘다 똑같은 결과가 나온다. 쿨럭! 어차피 내 인생은 아무래 삽질을 해도 그거 그거란 말이냐!!


발음오행
이 이름은 하늘에는 나무가 자리하고, 사람에는 물, 땅에는 불이 배치되어 있는 오행이다.
하늘의 나무와는 서로 돕고 살지만, 땅에 있는 불과는 상쟁하니, 능력 부족으로 많은 신경을 쓰게 된다.
따라서 이 오행을 가지고 있는 사람의 성격은, 예민하며 민감하기도 하고 지나치게 섬세해서, 신경질이 많은 성격이 되기 쉽다.
모든 일에 조급하고 순간적인 승부를 원하는 성급함 때문에, 갈수록 어려워진다.
사회생활도, 윗사람에게 예의 바른 행동으로 큰 덕은 못 보지만, 평범한 인간 관계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일시적인 발전에는 도움이 된다.
하지만 기초가 불안한 운명으로, 수하에게는 신경질적이고 독선적이기 때문에, 반발을 사서 충돌이나 배신을 당하여, 노력한 기반이 한 순간에 무너지는 슬픔을 맛보게 된다.
이 이름은 부모형제 덕이 없고, 실패 운이 항상 함께 하기 때문에 기복이 심하며, 아무리 노력해도 재물이 모이지 않고 안정된 생활이 매우 어렵다.
가정에서 부모에게 지극한 효도를 하지만, 배우자와 조그만 감정대립이 잦아, 가정의 불화가 상존하는 운명이다.
아내도 처음에는 남편의 독선적인 성격을 잘 인내하지만, 한계에 부딪혀서 남편과 대립하니, 별거 내지 생리사별의 수가 보인다.자식은 머리도 좋고 착하지만, 부모로 인한 가정불화로 신경이 예민해져서, 구렁텅이로 빠지기 쉽다.
만약 힘이 들어서 문제가 생기면, 자식과 별거하여 생활하면 자식이 대성할 수 있다.질병으로는 순환기, 비뇨기계통의 질환을 매우 조심해야 한다.



나의 인생은 무었이었단 말인가.ㅠㅠ
크어어!!!

본인이 볼 줄 아는 타로점으로는 이렇게 안나온다는 말이다!!!


점은 점일뿐 믿거나 하지 말자^^::::

위의 점뵤는 싸이트 주소는!!!
http://sajucyber.com/name/dindex.php3
(난 너가 싫어!!)

'중얼중얼 > 꿍시렁꿍시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술이 나를 죽이고 있다..ㅠㅠ  (0) 2004.09.17
엄중경고!  (4) 2004.09.15
노블레스 노마드.....  (0) 2004.09.08
핸폰 GET!!  (3) 2004.09.05
중국에 돌아왔습니다^^::  (0) 2004.09.0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