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같이 북대를 다니는 cdhage가 보건건강이라는 선택과목에서 설문조사를 받았는데 딸딸이가 생각이 안 난다고 해서, 순간 저의 이상 야리꾸리한 오기가 발동! 딸딸이가 중국말로 뭔지를 조사작업에 들어갔습니다. 결과적으로는 "자위(自慰)"였습니다.(이건 정식명칭이고 은어는 아직 찾지 못하고 있습니다. 제 기억에는 手娃娃인데, 이것은 아니라고 하고 手摇 아니라도 되 묻더군요.)

이 과정 중에서 중국성인싸이트에 접속하여 자료를 검색하였습니다. 중국성인용품싸이트와 한국성인용품싸이트간에 미묘한 차이가 있었습니다. 중국성인용품싸이트에 대한 리뷰를 할까 합니다. 짬지님의 블로그를 매일 들락날락 했더니 이젠 이런 포스트까지 올리게 되는군요. 짬지님 미워~!!
(......짬지님 장난입니다^^:: 참고하시라고 올려보는 거랍니다.)


리뷰대상 싸이트 메인



상품들은 무엇무엇이 있을까요?




상품구입은 어떻게 할까요?




가장 잘 팔리는 상품은?




비아그라를 비롯한 짬지 곧게 세우는 제품이 대부분이었다. 역시 남자의 정력에 대한 욕망은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것 같다. 그리고 위에서 말한 최음제가 그 다음으로 많이 있었다. 페로몬향수도 잘 나가더라. 성인용품매장의 대부분의 고객이 남자라고 가정할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남자라는 것들의 생각은 정력과 최음에 몰려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 모습이었다. 왠지 비참하다.....크흑....


바로의 중얼중얼
본인 변태 맞다. 하지만 나에게도 스승이 있었으니!! 짬지님이시닷!! (책임전가하는 중...^^::)

18세 이하는 구경하지 말라는 말 자체를 하지 않겠다. 무엇보다 중국말 모르고, 주문할려고 해도 국제우편으로 붙여야 되서 비싼데 주문할 거 같지도 않다. 무엇보다 "애들은 몰라도 돼"라는 말보다는 "이러이러 해서 조심해야된다"라는 말을 하는 것이 더 좋다고 생각한다.

가까운 나라, 하지만 다른 나라. 중국의 성인용품싸이트를 리뷰해보았다. 하지만 남자들이 생각하는 것은 그게 그거라는 결론만이 나왔을 뿐이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