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6일 오전 11시 한 QQ그룹에서 중국 초등학교 교사의 누드사진과 개인자료 및 친구들의 연락번호까지 망라된 압축문서가 퍼지기 시작하였다. 압축파일은 빠른속도로 번지면서 인터넷에서 순식간에 화제가 되었고, 경찰도 조사에 나서기 시작하였다.

그녀는 2년전 남편과 이별을 자료를 토대로 보았을 때, 전 남편의 복수행동일 가능성이 높아보이는 상황이며, 몇몇 중국네티즌들은 해당 사진을 더이상 유포되지 않기를 소망하고 있으나 실제로는 더욱 더 빠른 속도로 퍼져나가고 있다.

이렇게 개인의 프라이버시를 침범하고 명예와 존엄을 침해하는 행위는 법율적인 처벌을 받으며, 행정책임에서는 중국 치안관리처벌법治安管理处罚法 제 62조에 의거하여 10일 이상 15일 이하의 행정구류와 3000위엔이하의 벌금을 부과하며, 형사책임으로는 형법刑法 제 364조에 의거하여 음란물유포죄가 설람되며 2년이하의 유기징역을 받게 된다.

솔직히 이런 사진을 찍고서 안전하게 보관하지 않은 여성이나 그것을 헤어졌다고 살포하는 남자나 둘 다 한심하다. 그러나 더욱 한심한 사람은 비록 헤어졌더라도 한 때 자신의 여자였던 사람을 지켜주지 못한 남자"새끼"이다. 퉷!

댓글을 달아 주세요

BLOG main image
바로바로의 중얼중얼
인문학과 IT의 융합을 추구하는 디지털 인문학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중국을 비롯한 다양한 취미생활을 통하여 박학을 추구하는 잡학입니다. 개인적인 문의는 제 메일(ddokbaro@g메일.com)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by 바로바로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3623)
디지털인문학 (259)
30살의 병사생활 (5)
중얼중얼 (435)
한국이야기 (140)
중국이야기 (1351)
중국유학 (282)
중국만화 (487)
역사-歷史 (202)
번역 프로젝트 (70)
취미생활 (224)
로바로바 (8)
Language (40)
中文 (100)
일본이야기 (17)
TNM Media textcube get rss DNS Powered by DNSEver.com
바로바로's Blog is powered by Textcube. Designed by Qwer999. Supported by TNM Media.